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 

     

  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의 한 장면

     

    The Devil Wears Prada 소개

    패션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, 오늘 우리는 세련되고 잔인하기도 한 "The Devil Wears Prada"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. 이 영화에서는 디자인요소로써 패션산업의 역동성과 시즌구성에 대한 것을 살짝 들여다볼 수 있으며, 꾸띄르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옷들도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이 영화를 설명하기전에 먼저 메릴스트립과 앤 해서웨이가 보여주는 캐릭터 모습을 설명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보그 여제, 미란다 프리스틀리
    메릴 스트립이 훌륭하게 연기한 불굴의 미란다 프리스틀리는 이 풍자적 폭풍의 중심에 있습니다. "보그 여제"에서 우리는 미란다를 패션계에서 권위의 상징으로 만든 캐릭터의 위엄 있는 존재, 흠잡을 데 없는 스타일, 그리고 미란다를 미란다로 변화시킨 미묘한 묘사를 탐구합니다. 스트립의 연기는 미란다가 가진 캐릭터를 더욱 상징적인으로 보여주게 하며, 그녀를 두려움과 존경의 대상으로 만듭니다.

    앤디 삭스의 패션 오디세이
    앤 해서웨이가 연기한 앤디 삭스의 여정을 따라가면서, 우리는 꺼림칙한 패션 어시스턴트가 패션 잡지의 피비린내 나는 복도를 누비는 당당한 여성으로 변하는 것을 목격합니다. 그 캐릭터가 변화하는 모습으로 개인적 정체성과 패션 산업의 까다로운 기대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줍니다.

    이처럼 메인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배우들의 캐릭터성을 보면서 이 영화를 보면 더욱 재밌는 영화가 될 것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The Devil Wears Prada  포인트 요소

    런웨이 패션
    "런웨이의 패션 "은 이 영화의 놀라운 시각적 미학과 고급 패션의 화려한 세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.

    꼼꼼하게 큐레이션 된 런웨이 쇼부터 디테일하게 스타일화된 오피스 룩까지 영화는 시각적 향연이 되어 여러분을

    화려하고 종종 무자비한 패션 풍경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게 됩니다.
    "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"에 대해 패션 요소에 빠져들지 않고는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. 헤서웨이가 잡지사에서 처음으로 입게 된 옷이나 파티에 참석하면서 입게된 옷 등.. 그것들은 "옷장의 매력"을 보여줍니다 또한 "만들어진 옷장" 그 자체로 캐릭터를 느끼고 그 옷들을 볼 수 있게 됩니다. 그리고 미란다의 상징적인 세리머니부터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앙상블까지, 이 영화는 캐릭터를 정의하고 감정을 전달하는 데 있어 패션의 변화하는 힘을 보여주며 이 영화 자체가 런웨이가 됩니다.

     

    워라밸 투쟁
    이 영화는 패션의 화려한 면면을 넘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보편적인 투쟁 또한 다루고 있습니다. "워라밸의 투쟁"은 앤디가 자신의 커리어와 인간관계속에서의 밸런스를 조명하면서 보여주게 됩니다.

    이 투쟁은 높은 권력을 가진 직업의 요구에 맞서면서 경쟁적인 산업에서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개인들이 내리는 희생과 선택, 즉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영화로 풀어냅니다.

    이 영화 속에서의 결론은 하나지만 우리들이 보여주는 모습은 다양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.

     

    결론 및 감상평

     

    이 영화에서 리더십과 야망에 대한 교훈을 볼 수 있는데 우리는 영화의 야망, 리더십, 그리고 성공의 대가에 대한 탐구를 분석하게 됩니다. 때로는 미란다의 모습이, 앤해서웨이의 모습이, 스타일리스트, 주인공의 애인역할, 비서역할까지 각 캐릭터가 가진 의미와 재미는 이 영화를 더 재밌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역시 미란다 프리스틀리의 비타협적인 리더십 스타일은 양날의 칼 역할을 하면서도, 특히 빠르게 진행되는 패션의 세계에서, 성공의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 노력하고 지불하는 대가에 대해서는 영화를 보는 내내 심사숙고하게 만듭니다.

     미란다의 모습과 앤 해서웨이의 모습으로 우리는 여러 가지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그것을 자기 현재 상황이나 미래에 대입하여

    굳이 패션이 아니더래도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
     결국, 하이패션의 세계에서, 악마는 프라다를 입을지 모르지만, 진정한 힘은 여러분에게 있다는 것을 압니다. 


    "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"에 대한 우리의 탐험을 마무리하면서, 이 영화는 권력, 정체성, 그리고 성공 추구에 대한 묘사를 보여주면서 패션에만 국한되지 않고 영화 속 이야기를 뛰어넘어 우리들에게 영향을 줍니다. 여러분이 패션 애호가이든, 기업인으로서 글로벌한 도전을 탐색하는 사람이든, 이 영화는 화려한 외부에 감춰진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그러니, 여러분의 시간을 내어서 "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"라는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